top of page

신규 애드워즈(UAC) 연동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애드브릭스입니다.

애드워즈가 새로운 UI를 공개하고, 광고 유형을 Universal App Campaign(이하  UAC)으로 통합했습니다. (참고 – The new AdWords experience is now available to everyone)

애드브릭스 또한 새로운 애드워즈 시스템에 대응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완료했습니다. 이제 기존보다 더욱 간편한 설정 만으로 애드워즈 광고성과를 확인하고, 새로운 애드워즈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UAC for Value’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애드워즈 연동 방식과의 차이점 애드워즈 캠페인의 집행을 위해 거쳐야 했던 3가지 단계가 아래와 같이 간소화 되었습니다.


신규 애드워즈 시스템으로 변경된 점

신규 애드워즈 시스템으로 변경된 점


# UAC for Value 설정 애드브릭스에 설정한 이벤트를 애드워즈에 포스트백하여, 인앱액션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의 설치를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참고 – 유니버설 앱 캠페인 정보)

a. 애드브릭스에서 – 최적화 하고자 하는 이벤트를 선택하고 매핑


adwords_adbrix

포스트백할 이벤트 선택


b. 애드워즈에서 – 최적화 하고자 하는 인앱액션을 선택하여 캠페인을 자동 최적화


adwords_uac

최적화할 인앱액션 선택


# 새로운 애드워즈 연동 방식 이용하기 이번 업데이트는 신규 애드워즈의 링크 ID를 통한 전환 추적을 이용할 때 적용됩니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신규 애드워즈 이용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애드워즈 신규 가이드 이동하기

※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애드브릭스에서 신규 애드워즈 연동방식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래 버전 이상의 SDK가 연동되어 있어야 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SDK버전이 낮다면 SDK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Android : Common 4.5.1a iOS : Core 2.3.8i SDK 다운로드하기

설정관리 > SDK 버전 확인 메뉴에서 현재 연동되어 있는 SDK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애드브릭스 팀으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26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