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4월 게임 사용자 수 · 게임 매출 순위





22년 4월, 한 달 동안의 모바일 앱 게임 사용자 수, 게임 매출 순위를 전달하는 모바일인덱스 TOP50차트입니다.


이번달 부터는 TOP50을 게임앱 편과 일반앱 편으로 나누어서 배포할 예정이니, 일반앱 편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셋째 주에 다시 한 번 모바일인덱스를 찾아주세요.


그럼 TOP50 차트를 통해 4월의 모바일 게임 앱 이슈를 확인해볼까요?




게임 사용자 수 TOP50



전국의 80~90년생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 포켓몬 빵 대란 알고 계신가요?

이러한 포켓몬빵의 인기에 '포켓몬GO' 게임이 덩달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난 4월 포켓몬 GO는 3월 대비 3계단 상승해

1위 '로블록스', 2위 '브롤스타즈'에 이어 모바일 게임 사용자 수 순위 3위에 오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게임 매출 TOP50


지난 3월 24일 출시 후 일주일만에 월간 통합 순위 7위에 올라 화제를 모았던 '던파 모바일'의 출시 한 달 간의 성적이 공개되었습니다.


'던파 모바일'의 4월 게임 매출 통합 순위는 3월 대비 4단계 성장한 3위로 나타났습니다.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던전앤파이터가 과연 모바일 게임에서 리니지 형제들을 넘어설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오늘은 모바일인덱스 Insight를 통해 모바일 앱 게임 순위차트를 알아보았습니다.

더 다양한 앱 데이터는 아래의 베이직 이용권 신청을 통해 무료로 확인 가능하오니 놓치지 마세요!


그럼 더 알찬 주제를 가지고 다음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774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