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트레이딩웍스, ‘스마토’ 연동… 국내 최대 모바일 DSP의 등장

– 스마토(smaato), 월 3천억 건 이상 광고 노출 이루어지는 글로벌 애드 익스체인지 – 킨들, Microsoft 등 스마토가 보유한 240개국 앱 광고 지면 트레이딩웍스에서 편리하게 산다 – 트레이딩웍스 광고 노출 가능 기기 수 국내에만 4천만여 대… 모바일 광고 커버리지 압도적 우위

트레이딩웍스가 한국에서 가장 많은 모바일 기기에 광고를 내보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DSP(광고주 용 광고 구매 플랫폼)로 확실히 자리 잡았다.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대표 마국성 www.igaworks.com)는 자사 모바일 DSP ‘트레이딩웍스(Tradingworks)’가 글로벌 애드 익스체인지 ‘스마토(Smaato)’와 실시간 경매(RTB) 광고 연동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스마토는 월 3천억 건 이상의 광고 노출이 이루어지는 글로벌 애드 익스체인지(ad exchange)로, 240개국의 앱과 활성화된 10억 대의 모바일 기기에 접근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이번 연동으로 트레이딩웍스에서 Microsoft, Kindle, iHandy, TuneIn Radio, Outfit 7, Zeptolab 등 세계적으로 큰 영향력을 가진 앱들의 광고 지면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트레이딩웍스는 스마토 외에도 구글 더블클릭 애드익스체인지(AdX), 모펍(트위터), 치타모바일 등과 연동되어 있다. 이처럼 대형 글로벌 광고 플랫폼과 연동을 계속한 결과, 모바일 광고 커버리지에서 압도적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광고주가 트레이딩웍스를 통해 모바일 광고를 집행하면, 국내에만 4천만여 대의 모바일 기기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이번 연동을 진행한 아이지에이웍스 해외사업팀 손광래 팀장은 “트레이딩웍스는 국내에서 가장 많은 모바일 기기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광고 구매 플랫폼으로, 지속적으로 광고 커버리지를 넓히고 있다”며 “앞으로도 광고주들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광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글로벌 매체들과의 제휴를 적극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회수 1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