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애드팝콘 플러스락, 더 많은 수익 확보와 더 쉬운 앱 운영이 가능합니다.

 ‘앱 수익화’와 ‘앱 운영’ – 플러스락을 통해 두 마리 토끼를 동시에 잡아보세요!

플러스락은 애드팝콘 오퍼월과 연계된 리워드 적립형 잠금화면입니다. 오퍼월 외 추가적인 광고수익을 확보하실 수 있으며, 전면 광고지면을 귀사 앱 이벤트 공지창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드팝콘 오퍼월 광고 수익보다 더 많은 광고 수익을 확보하고 싶어요. ” “앱 내 UX/UI를 해치지 않으면서 Display Ad 수익을 확보할 순 없을까요?” “유저의 앱 방문율을 높이고 싶어요”

앱을 통해 더 많은 광고 수익을 얻고 싶지만 앱 내 광고 지면은 부족한 현실… 애드팝콘 오퍼월을 탑재하셨다면 플러스락을 통해 유저의 잠금화면을 귀사의 광고지면으로 활용하세요!



플러스락 주요 기능

오퍼월을 통한 CPI광고 수익만으로 부족함을 느끼셨다구요? 플러스락을 통해 오퍼월 외 추가적인 광고영역을 확보하세요.

유저는 오퍼월에서 간단하게 플러스락을 ON하기만 하면 됩니다. 유저의 잠금화면에서 귀사의 앱으로 바로 갈 수 있어 유저의 방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지면에 귀사의 이벤트 공지 이미지를 손쉽게 내보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공지와 연계된 푸시 메시지 또한 함께 보내 효과적으로 앱을 운영해보세요.


스크린샷 2015-08-26 오후 6.12.37
조회수 38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