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애드브릭스 Twitter MACT(Mobile App Conversion Tracking) 파트너 인증

안녕하세요 애드브릭스입니다.

애드브릭스가 국내 어트리뷰션 솔루션 최초트위터의 MACT(Mobile App Conversion Tracking) 파트너로 인증되었습니다. 트위터의 MACT 파트너 인증을 통해, 애드브릭스는 국내 어트리뷰션 솔루션 최초로 트위터의 모바일 앱 캠페인의 광고 성과 추적 및 이벤트 관리 기능을 제공하게 됩니다.

트위터의 광고 상품은 관심사, 팔로워, 키워드 등 독자적인 타게팅 옵션을 통해 광고 성과를 최대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플랫폼으로서 손쉽게 글로벌 유저에게 자사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애드브릭스를 이용하시면 간단한 설정 만으로 트위터의 모바일 앱 프로모션의 광고 성고를 추적하고, 트위터에 앱 설치/인 앱 이벤트/인앱 구매 전환 등의 이벤트를 포스트백 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 How to start Twitter Mobile App Promotion?

Step 1. 계정 연결하기


트위터 추가설정 화면

트위터 추가설정 화면


애드브릭스에 등록하신 앱과 광고를 집행하실 트위터 계정을 연결합니다.

Step 2. Lookback Window & Postback 설정


트위터 트래킹 설정 화면

트위터 트래킹 설정 화면


애드브릭스에서 포스트백 할 이벤트와 룩백윈도우 기간을 설정합니다.

이 두 가지 단계만으로 모든 설정은 완료됩니다.

트위터에서 프로모션을 시작하면, 최초 전환부터 자동적으로 애드브릭스에서 리포트가 제공되며 트위터의 광고 성과를 애드브릭스가 제공하는 모든 분석 지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설정에 대한 전체적인 내용은 트위터 연동 가이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이드로 이동>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조회수 46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