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New] 모바일 운영 솔루션 ‘라이브 오퍼레이션’ 출시

안녕하세요. IGAWorks 입니다

금일 IGAWorks의 신규 서비스인 ‘라이브 오퍼레이션(Live Operation)’이 출시 되었습니다.

라이브 오퍼레이션은 강력한 모바일 운영 솔루션으로 타게팅 푸시 알림, 데이터 브라우저, 공지 팝업(예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오랜 테스트 기간을 거쳐 출시된 타게팅 푸시 알림은 앱을 이용하는 유저를 그룹화하여 각 그룹 별로 각기 다른 메시지의 푸시 알림을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타게팅 푸시 알림이 제공하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유저 타게팅

유저의 속성과 형태에 따른 필터링 옵션을 바탕으로 마케터가 직접 유저 그룹을 생성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데이터 브라우저 기능을 통해 해당 그룹에서 유저 개별 제외가 가능합니다.

* 딥 링크(Deep Link)

푸시 확인 시 앱의 특정 구간 혹은 외부 웹 페이지로 유저를 랜딩 시킬 수 있는 강력한 기능입니다.

URL 방식과 JSON 방식 2가지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메시지 커스터마이징(Message Customizing)

작성한 푸시 알림 텍스트에 대하여 Bold, Under line, Color 등을 변경할 수 있으며, 기본 형태인 Normal Push와 함께 장문 발송이 가능한 Long Text Push, 이미지 첨부가 가능한 Image Push 등 총 3가지 푸시 유형을 제공합니다.

* A/B 테스트

동일한 유저 그룹에게 서로 다른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는 기능으로, 분석된 내용을 바탕으로 자신의 앱에 어떠한 메시지가 더 효과적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 리포트 기능

발송한 리포트에 대하여 발송 성공/푸시 오픈에 대한 데이터를 시간 별, 일자 별 데이터로 제공합니다. 개발사는 분석된 리포트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메시지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약 발송 기능, 분산처리 기술, Technical Support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 모바일 분석 솔루션 ‘애드브릭스(adbrix)’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라이브 오퍼레이션’ 에 대한 자세한 이용안내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바랍니다.

– 이용문의 : help@igaworks.com

감사합니다.

조회수 20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