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이지에이웍스, ‘오디언스 싱크’ 기능 출시

최종 수정일: 2023년 4월 14일




아이지에이웍스는 개인정보 보호 강화로 1st party data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디파이너리 CDP에서 정제된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안전하고 쉽게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오디언스 싱크(Audience Sync)’ 기능을 새롭게 출시하였습니다.


‘오디언스 싱크’ 기능을 활용하면 별도의 과정 없이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매체에 빠르게 연동시키는 것은 물론, 4300만 명 규모의 초고해상도 Hyper DMP와 연결해, 즉각적인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종료 후에는 광고 성과 측정 플랫폼 ‘애드브릭스’에서 디테일한 성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퍼스트파티 데이터 정제 및 활성화, 개인화 마케팅 집행, 성과분석까지의 모든 과정이 아이지에이웍스의 데이터 생태계에서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업무 편의성과 데이터 보안 문제까지 완벽하게 해결합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미국 클라우드 보안협회(CSA)가 운영하는 국제 클라우드 서비스 정보보호 인증 'CSA STAR'의 최고 등급인 '골드' 등급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금융보안원에서도 신뢰하는 규격으로, 골드 등급 인증을 확보한 기업은 금융회사 및 전자금융업자가 클라우드 서비스를 도입할 때 필수적으로 수행하는 금융보안원의 CSP(Cloud Service Provider) 기본보호조치 항목에 대한 평가를 면제 받습니다.





조회수 71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Komentarai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