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3월의 급상승, 게임매출, 신규설치 순위



22년 3월, 한 달 동안 가장 사용자 수가 많이 상승한 앱 순위, 게임 매출 순위, 신규 설치 건 수 순위를 전달하는 모바일인덱스 TOP50차트입니다.


TOP50 차트를 통해 3월의 모바일 앱 이슈와,마케팅 인사이트를 확인해 볼까요?



사용자 수 TOP50

3월 개학, 개강 시즌을 맞아 학급 관리 앱, 수업 관련 앱 사용자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매일 등교 전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건강상태 자가진단'

- 비대면 수업 시 사용하는 'ZOOM'

- 대학생들의 과제, 수업 자료 열람 시 사용하는 '한컴오피스 Viewer'

- 교사와 학부모가 소통할 때 사용하는 학급 관리 앱 '하이클래스' 등

- 개학, 개강과 관련된 앱들이 사용자 수 급상승 순위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게임 매출 순위 TOP50

지난 3월 24일,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넥슨의 신작 '던전앤파이터'가 출시되었습니다.

던전앤파이터는 출시 후 2일 만에 일간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보였는데요.

그 후 리지니W와 일간 매출 순위 1위 자리를 두고 엎치락뒤치락 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과연 리니지W가 굳건히 매출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두 게임 간의 경쟁이 기대됩니다.



신규설치 순위 TOP50

화제의 신작 '던전앤파이터'가 출시 7일 만에 86만 신규 설치 건 수를 기록하며

3월 전체 신규설치 순위 1위를 달성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추억의 게임 '던전앤파이터'의 모바일 출시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회수 190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