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 출시



아이지에이웍스가 이커머스 빅데이터를 새롭게 탑재한 ‘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는 국내 최초로 브랜드별 순위, 업종 점유율, 브랜드 실구매자 고객 프로파일 및 구매 펀널 등 심층적인 모바일 및 커머스 인사이트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웹 기반 서비스입니다. 8천여 카테고리, 18만개 이상의 브랜드를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주기적으로 갱신되는 최신 데이터에 기반하여 고객의 구매 패턴, 관심도가 높은 분야 및 키워드 등 세밀하게 정제된 프로파일 데이터 분석을 제공해 기존에 기업들이 확인할 수 없던 새로운 관점을 보여줍니다.


마케팅클라우드-이커머스의 데이터 분석 카테고리는 크게 ‘내 위치(마켓 포지셔닝)’, ‘경쟁 브랜드’, ‘구매자’ 3 가지로 구분됩니다. ▲내 위치 분석은 카테고리별 매출 순위를 바탕으로 자사 브랜드 현황과 현재 시점의 영향력, 세부 항목별 매출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경쟁 브랜드 분석은 자사와 경쟁사 간의 현재 시장 점유율, 포지셔닝, 구매자 데모 등을 기준으로 비교한 통합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구매자 분석은 실제 제품이 조회된 이후 장바구니로 이동하여 최종적으로 구매가 이뤄지는 단계에 대한 상세한 현황을 파악할 수 있게 합니다. 구매전환율은 물론, 전환율이 높은 카테고리와 연령층을 확인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브랜드별 순위, 업종 점유율, 브랜드 실구매자 고객 프로파일 및 구매 펀널 등 심층적인 모바일 및 커머스 인사이트를 지금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확인해 보세요.


>> 마케팅클라우드 이커머스 : https://mktcloud.igaworks.com/cmc/search




조회수 148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