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디지털광고대상’서 대상 수상

최종 수정일: 2023년 1월 16일



[아이지에이웍스 마케팅클라우드] 2022 디지털광고대상서 '대상' 을 수상했습니다.

2019년 '모바일인덱스'가 데이터 솔루션 최초로 광고 대상을 받은데 이어 또 한번 데이터와 마케팅 솔루션으로 영예의 광고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IGAW마케팅클라우드'는 흩어져 있던 자사 데이터(1st party data)를 손쉽게 통합하고, 4300만명 규모의 초고해상도 Hyper DMP(3rd party data)를 연결하여 대고객 인사이트를 발굴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또한, AI 광고기술 및 오디언스 데이터가 집약된 ATD 플랫폼과 연동되어 통합 광고 운영의 자동화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합니다.





아이지에이웍스는 마케팅클라우드 서비스를 한층 더 고도화하며 혁신을 지속할 방침입니다. 내년 1월에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커머스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신규 분석 지표들을 선보일 계획이며, 2023년 상반기까지 1300만 가구 규모의 TV 방송 광고 시청 데이터가 솔루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국내 최초로 TV광고 성과에 관한 명확한 측정이 가능해질 전망입니다.


아이지에이웍스 마국성 대표는 “마케팅클라우드는 디지털 전환 플랫폼 도입 과정의 복잡성과 고비용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하는 동시에 고객데이터의 통합적인 분석 및 활용을 가능케 함으로써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 새로운 혁신의 바람을 불어오고 있다”며, “아이지에이웍스는 국내 유일의 풀-스택 데이터 테크 SaaS 기업으로서 디지털전환 시장의 요구를 신속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데이터와 솔루션을 꾸준히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 마케팅클라우드 바로가기 : https://mktcloud.igaworks.com




원스톱 DX 서비스 ‘마케팅클라우드’ 통해 마케팅 솔루션 분야의 혁신성과 경쟁력 인정받아 마케팅클라우드, CDP, DMP, ATD 등 아이지에이웍스 풀 스택 데이터 플랫폼 통합 활용 지원 도입 즉시 통합 데이터 인프라 활용 가능, 최단 시간 내 초저비용으로 디지털 전환 실현

- 전체 보기 : https://bit.ly/3iPS32z

조회수 103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