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3월 27일1분독3사(BMW,벤츠,아우디) 구매자 분석 리포트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아이지에이웍스2017년 3월 30일2016 구글플레이 누적 매출 약 2조 9백억 원…매출 25.0% ↑, 다운로드 10.1% ↓– 연 매출 200억 원 이상 대박 게임, 전년대비 73% 증가 – RPG의 시장 점유율 상승, 캐주얼 게임 밀어내고 카지노 장르 신규 진입 – IP게임, 전체 매출의 21% 차지… 2017년 더 성장할 것으로 전망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앱...
아이지에이웍스2016년 12월 9일국내 모바일게임 고과금 유저 다 모았다… ‘나는 게이머다’ 가입자 수 30만 명 돌파– ‘나는 게이머다’ 회원 중 70% 이상이 ‘과금 유저’, 이들이 게임에 쓴 돈은 총 1천 5백억 원 이상 – ‘트레이딩웍스’, ‘애드팝콘 타겟 CPI’ 등 아이지에이웍스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연계 – 회원 수 상승세 지속… 최근 두 달...
아이지에이웍스2016년 11월 10일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게임 UA 특화 광고 상품 ‘애드팝콘 타겟CPI’ 출시– 애드팝콘 타겟 CPI, ‘나는 게이머다’와 함께 모바일게임 고과금 사용자에 광고 집중 – 리워드 광고로 진성 유저 확보 – ‘트레이딩웍스’ 리타겟팅 광고로 재접속 유도 모바일 풀스택 애드테크(Mobile Full Stack Ad Tech)...
아이지에이웍스2016년 10월 17일아이지에이웍스, ‘나는 게이머다’ 서비스 기업 ‘유저웍스’ 인수– ‘나는 게이머다’, 모바일게임 고액 결제 유저(user) 몰린 ‘게임 이용 현황 관리 서비스’ 앱 – 아이지에이웍스, 고과금 유저 대상 마케팅 강화… ‘나는 게이머다’ 기존 유료 상품 전면 무료화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