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지에이웍스3월 27일1분독3사(BMW,벤츠,아우디) 구매자 분석 리포트안녕하세요, 아이지에이웍스입니다. 오늘은 독3사(BMW,벤츠,아우디) 차량 '구매자'를 분석하는 인사이트 리포트를 준비했습니다. 리포트를 보시다 궁금하시거나, 실제 데이터를 마케팅/광고에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aud_md@igaworks.com...
아이지에이웍스2017년 3월 30일2016 구글플레이 누적 매출 약 2조 9백억 원…매출 25.0% ↑, 다운로드 10.1% ↓– 연 매출 200억 원 이상 대박 게임, 전년대비 73% 증가 – RPG의 시장 점유율 상승, 캐주얼 게임 밀어내고 카지노 장르 신규 진입 – IP게임, 전체 매출의 21% 차지… 2017년 더 성장할 것으로 전망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 앱...
아이지에이웍스2016년 12월 9일국내 모바일게임 고과금 유저 다 모았다… ‘나는 게이머다’ 가입자 수 30만 명 돌파– ‘나는 게이머다’ 회원 중 70% 이상이 ‘과금 유저’, 이들이 게임에 쓴 돈은 총 1천 5백억 원 이상 – ‘트레이딩웍스’, ‘애드팝콘 타겟 CPI’ 등 아이지에이웍스의 다양한 광고 솔루션과 연계 – 회원 수 상승세 지속… 최근 두 달...
아이지에이웍스2016년 10월 17일아이지에이웍스, ‘나는 게이머다’ 서비스 기업 ‘유저웍스’ 인수– ‘나는 게이머다’, 모바일게임 고액 결제 유저(user) 몰린 ‘게임 이용 현황 관리 서비스’ 앱 – 아이지에이웍스, 고과금 유저 대상 마케팅 강화… ‘나는 게이머다’ 기존 유료 상품 전면 무료화 모바일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