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애드브릭스 – Apple Search Ads 성과 측정 기능 업데이트

adbrix가 Apple의 Search Ads 성과를 측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Apple Search Ads는 2017년 2월에 최초로 발표되어 훌륭한 광고 성과로 주목을 받았으며, 2018년 8월부터는 대한민국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iOS 플랫폼에서는 시원스런 퍼포먼스를 보여줄 검색 광고 매체가 없었습니다만, 마침내 Apple Search Ads가 국내에 출시되어 훌륭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 사전에 꼭 확인해주세요.

Apple Search Ads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IgawCore 2.4.8i 이상 버전의 SDK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IgawCore 2.4.8i 이하 버전의 SDK를 이용하시는 경우 Apple Search Ads의 광고 성과를 측정할 수 없습니다. [SDK 버전 확인 방법]

adbrix에서 Apple Search Ads 성과를 측정하려면, 단순히 토글 스위치만 ON 하시면 됩니다.

먼저 애드브릭스의 Tracking Link > Media Setting 메뉴로 진입한 다음, Apple Search Ads를 검색하여 설정 화면으로 진입하십시오.

화면에 나타난 토글 스위치를 클릭하여 ON으로 바꾼 다음 “저장”버튼을 누르시면 Apple Search Ads 성과를 측정하기 위한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광고를 통해 신규 사용자가 유입되면, Apple Search Ads에서 설정한 캠페인 이름으로 애드브릭스 트래킹링크가 자동 생성됩니다. 광고의 성과 역시 자동으로 생성된 트래킹링크에 집계됩니다.

자세한 사용 가이드는 아래 가이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수 43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