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Seamless Data Connectivity] 01. 앱 운영의 해답, 1st party data는 알고 있습니다.

최종 수정일: 2020년 8월 5일

Seamless Data Connectivity, 첫 번째 소식


지난 컨퍼런스에 보여주신 큰 관심에 보답하고자 총 5회에 걸쳐 IGAWorks 서비스 소개와 함께 마케터분들을 위한 혜택까지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서비스는 adbrix입니다.



 


내 앱에 대한 아래 질문에 모두 Yes라고 대답할 수 있나요?

  1. Anti-Fraud :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가 수집되고 있는지?

  2. Attribution : 광고 성과 측정 기준을 얼마나 세분화 할 수 있는지?

  3. Analytics & Cohort : 핵심 이용자를 중심으로 한 데이터 분석은 얼마나 자유로운지?

  4. Actionable Engagement : 축적된 데이터를 앱 푸시를 활용한 인게이지먼트에 활용할 수 있는지?


앱 운영의 해답, 1st party data는 알고 있습니다.

1st party Data가 유의미한 결과, 즉 “Value”로 전환되기 위해서는 Path to Value 과정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즉, 단순히 Data를 수집하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마케터에게 의미 있는 기능과 결과로 전환되어야만 합니다. 이것이 지금 시점에서 모바일 앱을 운영하는 마케터가 고민해야 하는 지점입니다.



Path to Value의 과정


패스투밸류_민트



Data Platform for Growth Marketers


애드브릭스는 “그로스 마케터를 위한 데이터 플랫폼” 으로서, 모바일 앱 이용자 확보와 서비스 성장에 필요한 분석 및 액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로스 마케터는 애드브릭스를 이용하여 이용자 유입 경로 측정과 결과 리포팅, 의사결정을 위한 데이터 분석, 인게이지먼트 효율 상승을 위한 리타게팅 운영과 푸시 메시지 발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애드브릭스 제공 기능







강화된 최신 기능을 공개합니다!  프리뷰 신청을 통해 무료로 경험해보세요.


  1. Fraud Kill-Chain : 광고로부터 유입되는 부정트래픽 방어 기능

  2. Actionable Engagement : 타게팅&트리거링 기반 푸시 메시지 자동화 기능

  3. BenchMark Data : 1st party data 만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앱 이용자들의 속성 분석


 

누구나 무료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미리 경험하고, 우리 앱에 필요한 기능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조회수 96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