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지에이웍스

SaaS형 고객 데이터플랫폼 디파이너리(DFINERY) 출시




SaaS형 고객데이터플랫폼 디파이너리(DFINERY)가 출시 되었습니다.


디파이너리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실현을 위한 아주 쉽지만 강력한 도구 입니다. 흩어져 있는 고객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통합·조회·분석·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인프라와 기능을 SaaS 형태로 즉각적으로 제공합니다.


▲웹, 앱, 오프라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발생하는 고객 데이터를 수집하고 정제하는 ‘데이터 레이크’, ▲수집된 고객 데이터를 DMP로 확보한 ‘외부 데이터(3rd Party Data)’와 결합하여 고객을 입체적으로 형상화해주는 ‘360도 고객 프로파일’, ▲전체 고객 데이터 중 특정 조건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는 ‘오디언스 세그먼테이션’ 등을 통해 누구든 데이터에 접근하여 정교한 대시보드를 만들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들은 디파이너리를 활용해 경쟁 환경 속에서 고객이 누구인지, 고객에게 어떻게 커뮤니케이션해야 하는지를 파악하는데 필요한 실질적인 고객 데이터를 확보하고, 만족도 높은 고객 경험 중심의 지속가능한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수행할 수 있게 됩니다. 동시에 잠재 고객을 업데이터하거나 가치 있는 고객을 선별하는 작업 등을 플랫폼을 통해 자동화함으로써 데이터 기반 마케팅에 필요한 운영 효율성 역시 혁신적으로 개선할 수 있습니다.


커머스/금융/게임/콘텐츠 등 다양한 업계의 고객 요구 사항을 예측하여 DX를 실현하고, 무엇보다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매출의 증대까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디파이너리 공식 런칭과 더불어 아이지에이웍스는 클라이언트의 핵심성과지표(KPI)를 고려한 데이터 설계, 리포트 생성, 캠페인 시나리오 작성 등 온보딩 단계부터 전담인력을 투입하여 각 기업별 최적화된 CDP 도입을 위한 컨설팅 서비스도 함께 제공합니다. DX를 위한 시간과 비용, 결과물에 대한 불확실성 때문에 고민이 있다면 디파이너리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디파이너리 홈페이지 www.dfinery.io

보도기사

[아이지에이웍스, SaaS형 데이터 플랫폼 '디파이너리 출시'] - 한국경제



조회 462회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