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지에이웍스

[DBR] "매체에 집중한 퍼포먼스 마케팅보다 데이터를 무기 삼은 브랜딩에 초점을"



(사진 출처 = DBR)


모바일 광고 시장의 급격한성장에 힘입어 아이지에이웍스의 광고 취급액과 매출액도 급증하고 있다. 2019년 아이지에이웍스의 광고 취급액은 2084억 원으로 2018년 980억 원 대비 2배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올해는 3500억 원 이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매출액도 2019년 840억 원을 기록한데 이어 2020년에는 1599억 원 이상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마국성 아이지에이웍스 대표는 "최근 데이터 비즈니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지만 아직도 국내 대기업 마케팅에서 모바일 데이터는 제한적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데이터를 활용가능하도록 (actionable) 제공함으로써 광고주와 광고회사의 디지털 마케팅 역량을 강화(empowering)하는 게 우리의 미션"이라고 강조했다. DBR가 마 대표를 만나 디지털 마케팅과 데이터/애드테크의 현재와 미래를 물었다.

(출처 = DBR)



DBR 인터뷰 전문 읽기 >




조회 52회
About IGAWorks

아이지에이웍스는 모바일 데이터분석, 마케팅 자동화, AI와 머신 러닝 기반의DMP(Data Management Platform), 트레이드데스크, 마켓인텔리전스 등모바일 데이터와 플랫폼을 제공해주는 국내 유일의 종합 데이터 테크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 기업입니다.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 45 세아타워 20층

Email : help@igaworks.com

 

Copyright © IGAWorks Corp. All rights reserved.

  • White Facebook Icon